jueves, 6 de diciembre de 2007

Hyun Jin Young vs Yahpp - U Inside My Dim Memory [Full Song]

안개빛 조명은 흐트러진 내몸을 감싸고
Angaebit Jomyeongeun Heuteureojin Naemomeul Gamssago
(Dim lighting wrap my scattered body)
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나의 모습 이제는 싫어
-Soole Chuihae Bitteulgeorineun Naeui Moseup Ijeneun Sireo
(Now I dislike my looks getting soused and stagger)

Hyun Jin Young Came Back

뽀얀 담배 연기 화려한 차림속에 거울로 비쳐오는
-Bboyan Dambae Yeongi Hwaryeohan Charimsoke Geoullo Bichyeooneun
(Holding the mirror up to me in creamy tobacco smoke and my splendid clothes)
초라한 나의 모습 변화된 생활속에
-Chorahan Naeui Moseup Byeonhwadoin Saenghwalsoke
(My Looks is Miserable In the changed live)
나만의 너는 너는 너는 잊혀져가고
-Namaneui Neoneun Neoneun Ithyeojyeogago
(You are being gone out of my head)
연인들의 열기 속에 흔들리는 촛불마저
-Yeonindeleui Yeolgi Soke Heundeulineun Chotbulmajeo
(Even candlelight shaking in fever of lovers)
나를 처량하게 만드는 것만 같아 견딜수 없어
-Nareul Cheoryanghage Mandeuneun Geotman Gata Gyeondilsu Eopseo
(seems to make me be lonely,so I can't endure)
싸늘한 밤 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
-Ssaneulhan Bam Georireul Geotdaga Mugeowojin Nae Balgeoleum
(My steps got heavy while I walk in chilly night streets)
흐린 기억 속의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
-Heurin Gieok Soke Geudae Geudae Geudae Moseupeul Saranghago Sipjiman
(I want to love you inside my dim memory, but)
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버린 너였기에
-Dolaseo Beorin Neoyeotgie Meoleojyeobeorin Neoyeotgie
(Because You turn against and become estranged from me)
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
-Sojunghan Gieoksokeuro Jeopeodeulgo Sipeo
(I want to approach precious time)

흘러가는 시간 속에 속에
-Heuleoganeun Sigan Soke Soke
(While time flies)
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
-Naeui Moseup Chateul Suga Eopseo Eopseo
(I Can't find my looks)

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
-Heuteureojin Naeui Maeum Mujilseohan Gongganeseo
(In disordered space my mind was distracted)
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
-Seulpeume Chan Naeui Maeum Igen Igen Igen Igen Itgo Sipeo
(Sorrowful My mind now i want to forget)

내 곁에 있어줄수 없나 왜
-Nae Gyeote Itseojulsu Eopna Whae)
(Why can't you stay with me)
내마음 모두 남겨 버린채
-Naemaeum Modu Namgyeo Beorinchae
(Leaving all my mind)
내 곁에서 멀리 떠나가버린
-Naegyeoteseo Meoli Ddeonagabeorin
(and becoming estranged from me)
흐린 기억속의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
-Heurin Gieoksoke Geudae Moseup Ddeooligo Itne
(I think you inside my dim memory)

하루 하루 지나고 지나도 왜 너를 잊을 수가 없는가
-Haru Haru Jinago Jinado Whae Neorul Ijeul Suga Eopneunga
(Why I can't forget you even the days run)
내곁에서 멀리 떠나가버린
-Naegyeoteseo Meoli Ddeonagabeorin
(Becoming estranged from me)
흐린 기억 속의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
-Heurin Gieoksoke Geudae Moseup Ddeooligo Itne
(I think you inside my dim memory)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